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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안내

지질조사와 자원연구를 선도하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 korea institute of geoscience and mineral resouces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는 조달행정의 투명성 확보 및 공정한 거래질서실천을 위하여 소액수의계약건에 대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받아 계약을 집행합니다.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 견적서 제출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를 받지 않은 업체.

    (우리 연구원 계약사무처리요령 제 19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동 요령 제 20조에 해당되지 아니 한자.)

  • 해당 공고에서 특별히 정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업체등록절차

  • 온라인상으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 후 연구원의 승인을 득한 업체만이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등록서류(계약 시 제출) :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거래은행 통장사본 각 1부.
  • 기타사항 :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는 연구원에서 요구 시 제출 함.

계약 상대자 선정 및 통보

  •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함.
  • 계약 상대자 선정결과는 제출 마감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 확인가능.
  • 단독 견적 제출시 유찰처리 되며 재공고 함.
  • 선정통보는 e-mail 또는 SMS 문자로 함

    (이 경우 거래처관리에 등록된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메일주소 또는 전화번호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내자구매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반드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선정 통보를 받은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바람.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는 경우 낙찰은 취소됨.)

  • 견적 제출과 관련 문의 사항은 해당공고서의 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람.
  • 견적 제출은 온라인상으로 물품 총액(부가세포함)을 기입하여 제출.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 우리연구원 계약사무처리요령 제2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각호의 1에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1년이상 2년이하의 범위내에서 경쟁입찰에 참가시키지 아니할 수 있다.

첫거래 업체등록신청절차

기존거래 업체는 기 발급된 비밀번호로 견적제출 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분실 및 휴대폰 변경시는 구매부서로 연락주십시오.

  • 등록신청

    1단계

    첫거래업체 신규등록

    (해당업체)

  • 비밀번호 분실시 구매부서연락(042- 868 - 3751)

    승인/비밀번호부여

    3단계

    승인 및 비밀번호부여

    (비밀번호문자발송)

  • 회원가입완료

    3단계

    회원가입 완료

    (해당업체)

  • 로그인

    4단계

    부여된 비밀 번호로 로그인

전자견적 업무절차

  • 공고 : 공고목록확인

    메뉴명 : 물품공고목록

  • 투찰 : 품목별단가 투찰

    메뉴명 : 물품공고목록

  • 결과확인 : 투찰결과확인

    메뉴명 : 견적결과확인

    편의를 위해 SMS를 안내합니다. 유찰시 투찰내용을 삭제합니다. 반드시 상기메뉴에서 결과확인하십시오

  •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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