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안내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서는 조달행정의 투명성 확보 및 공정한 거래질서실천을 위하여 소액수의
계약건에 대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받아 계약을 집행합니다.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격요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 견적서 제출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를 받지 않은 업체.
(우리 연구원 계약사무처리요령 제 19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동 요령 제 20조에 해당되지 아니 한자.) - 해당 공고에서 특별히 정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업체등록절차
- 온라인상으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 후 연구원의 승인을 득한 업체만이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음.
- 등록서류(계약 시 제출) :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거래은행 통장사본 각 1부.
- 기타사항 :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는 연구원에서 요구 시 제출 함.
계약 상대자 선정 및 통보
-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함.
- 계약 상대자 선정결과는 제출 마감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 확인가능.
- 단독 견적 제출시 유찰처리 되며 재공고 함.
- 선정통보는 e-mail 또는 SMS 문자로 함
이 경우 거래처관리에 등록된 정보를 이용합니다. 이메일주소 또는 전화번호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내자구매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반드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선정 통보를 받은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바람.
-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는 경우 낙찰은 취소됨.
- 견적 제출과 관련 문의 사항은 해당공고서의 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람.
- 견적 제출은 온라인상으로 물품 총액(부가세포함)을 기입하여 제출.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연구원의 규정에 따름.
- 우리연구원 계약사무처리요령 제2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각호의 1에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1년이상 2년이하의 범위내에서 경쟁입찰에 참가시키지 아니할 수 있다.
첫거래 업체등록신청절차
- 기존거래 업체는 기 발급된 비밀번호로 견적제출 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분실 및 휴대폰 변경시는 구매부서로 연락주십시오.
전자견적 업무절차
전자견적 계약 준비서류 안내
- 담당부서 구매자산실
- 담당자 신해동
- 연락처 042-868
최근업데이트
202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