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보직자 및 신입직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 작성자홍보실
- 작성일시2025/01/02 17:02
- 조회수880
한국지질자원연구원(KIGAM)은 12월 30일(월) 이평구 원장과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규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12월 31일(화) 신입직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임명된 신규 보직자는 경영지원본부장 정진국 책임행정원, 기술사업화센터장 이옥선 책임기술원, 경영기획실장 유호남 책임연구원, 연구운영실장 신태용 선임연구원, 총무복지실장 김대성 책임행정원, 회계재무실장 손문정 책임행정원, 대외협력실장 이석준 선임행정원으로 총 7명이다.
정진국 경영지원본부장은 "조직의 효율적인 운영과 구성원들의 업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해 이평구 원장은 "조직의 발전은 구성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것인 만큼, 새로운 보직자들이 중심이 되어 협력을 이끌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신입직원 채용에서는 국토우주지질연구본부 1명, 해저지질에너지연구본부 1명, 지질재해연구본부 2명, 자원활용연구본부 4명, 기후변화대응연구본부 1명, 포항지질자원실증연구센터 1명 등 총 10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이평구 원장은 신입직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KIGAM의 연구 역량 강화와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에 각각의 신입직원들은 "전문성과 열정을 바탕으로 KIGAM의 발전에 기여하며,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연구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